만남 소식

제4기 마더와이즈 수료 소감문 - 홍인희 집사

2019년 10월 07일

만남의교회

조회수 51

다시 한 번 마더와이즈를 통해 은혜 받을 수 있는 영광을 허락해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.

지난 1기, 3기 마더와이즈의 훈련은 바쁜일상 속에서 잠시 잊고 지냈던 주님의 사랑과 감사함을 회복하여 주님을 바라보게 하셨고, 

주님의 위로를 통해 내면의 상처를 치유 할 수 있었던 소중한 훈련기간이었습니다.


이번 마더와이즈4기 훈련 역시 은혜의 훈련기간이었지만 그동안 받아온 1,3기 훈련과는 사뭇 달랐습니다.

훈련기간은 3분의 1로 짧았지만 주님께서 제게 허락하신 은혜의 깊이는 3배 그 이상이었습니다.

감사함을 회복하고 제 내면의 상처를 치유해주셨던 주님께서

이번 4기 마더와이즈 수업을 통해선 제 안에 가득차있는 불신과 교만, 용서치 못한 마음을 바라보게 하셨고,

눈물로 회개하며 주님께 제 믿음없었음을 고백 할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을 허락해주셨습니다.


제가 주님앞에 나아가 저의 잘못을 고백하며 울부짖을 수 있는 그 시간, 순간들을 허락해주시고

주님께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한결같은 사랑과 인내로 저를 기다려주신 주님 감사합니다. 사랑합니다.

늘 마더와이즈를 통해 저희의 영성을 훈련시켜주시고 기도해주시는 최호경사모님 너무 감사합니다.

사모님을 보내주신 주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.

또한 성령안에서 함께 훈련받았던 마더와이즈 4기 권사님,집사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.

늘 겸손으로 끝까지 인내하고, 예수님의 마음을 닮아 모든이들에게 사랑으로 섬길 수 있는

홍인희집사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!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